새로고침
 
방명록
 
< > < >
반응형

-좋은 글 중에서-

오늘의 좋은 글-어느 날 그랬다면

 

어느 날

내가 누군가로부터

사랑받고 있다는 것을

알았다면

그 시간은 이 세상에서

가장 빛나는 시간이었습니다

 

어느 날

내가 누군가를

사랑하고 있다는 것을

알았다면

그 시간은 이 세상에서

가장 빛나는 시간이었습니다

 

어느 날

내가 누군가의

아픔을 가슴으로 느끼면서 기도하고

있었다면

그 시간은 이 세상에서

가장 따듯한 시간이었습니다

 

어느 날

내가 누군가의

모두를 이해하고 그 모습 그대로

받아들였다면

그 시간은 이 세상에서

가장 아름다운 시간이었습니다

 

어느 날

내 마음이

누군가를 향한 그리움으로

가득했다면

그 시간은 이 세상에서

가장 애절한 시간이었습니다

 

어느 날

내 마음이

샘물처럼 맑고 호수같이

잔잔했다면

그 시간은 이 세상에서

가장 평화로운 시간이었습니다

 

어느 날

나는 한없이

낮아지고 남들이 높아

보였다면

그 시간은 이 세상에서

가장 지혜로운 시간이었습니다

 

어느 날

내 손이 나를 넘어뜨린

사람과 용서의 악수를 하고

있었다면

그 시간은 이 세상에서

가장 강한 시간이었습니다

 

어느 날

내 마음이

절망 가운데 있다가 희망으로 설레기

시작했다면

그 시간은 이 세상에서

가장 멋진 시간이었습니다

 

어느 날

내 눈이

자연의 아름다움을 발견하고

있었다면

그 시간은 이 세상에서

가장 놀라운 시간이었습니다

 

-정용철 [마음이 쉬는 의자] 중에서-

 

-좋은 글 중에서-

오늘의 좋은 글-어느 날 그랬다면

오늘의좋은글 좋은글중에서 좋은글귀 좋은글 짧고좋은글귀 카톡좋은글귀 오늘의글 오늘의글귀

반응형
< >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