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로고침
 
방명록
 
< > < >
반응형

-좋은 글 중에서-

오늘의 좋은 글-들꽃이 아름다운 이유

 

아름다운 장미는

 

사람들이 꺾어가서

 

꽃병에 꽂아두고 혼자서

 

바라보다 시들면

 

쓰레기통에

 

버려지는데

 

아름답지 않은

 

들꽃이 많이 모여서

 

장관을 이루면

 

사람들은

 

감탄을 하면서도 꺾어가지 않고

 

다 함께 바라보면서

 

다 함께 관광 명소로 즐깁니다.

 

우리들 인생사도

 

마찬가지 입니다.

 

자기만이 잘났다고 뽐내거나

 

내가 가진 것 좀 있다고

 

없는 사람들을 업신 여기거나

 

좀 배웠다고 너무 잘난 척하거나

 

권력 있고 힘 있다고

 

마구 날뛰는 사람들은

 

언젠가는 장미꽃처럼 꺾어지고

 

이용 가치가 없으면 배신 당하고 버려지지만.

 

내가 남들보다 조금 부족한 듯

 

내가 남들보다 조금 못난 듯

 

내가 남들보다 조금 손해 본 듯

 

내가 남들보다 조금 바보인 듯

 

내가 남들보다

 

조금 약한 듯하면

 

나를 사랑해 주고

 

찾아주고

 

좋은 친구들이 많이 생깁니다

 

이보다 더 좋은

 

행복이 어디 있겠습니까?

 

-좋은 글 중에서-

오늘의 좋은 글-들꽃이 아름다운 이유

오늘의좋은글 좋은글중에서 좋은글귀 좋은글 좋은말 카톡좋은글귀 짧고좋은글귀 오늘의글 오늘의글귀 오늘의명언

반응형
< >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