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로고침
 
방명록
 
< > < >
반응형

여름 계곡 추천-강원도 백담계곡 채움펜션가서 힐링

채움펜션

도로명 : 강원 인제군 북면 미시령로 1344

지번 : 용대리 1669-3

전화번호 : 033-462-6500

 

채움펜션 (ichaewoom.com)

 

채움펜션

내린천래프팅 HanChun Rafting 전국최고의 래프팅코스로 유명한 인제군 내린천의 래프팅이 다른 강들보다 각광을 받는 이유는 맑은 물, 풍부한 수량, 내린천 계곡의 절경, 여러 난이도의 급류 코스

www.ichaewoom.com

 

강원도 인제군에 위치한 체움팬션 입니다.

방구조는 4가지 타입으로 되어 있어요

복층구조와 원룸형으로 되어있는데

복층구조 추천드립니다!.

 

주차공간

펜션 앞에 12대 정도주차를 할 수 있는 거 같았어요.

펜션 규모가 엄청 크지는 않아서 놀러 오시는 분들은 충분히 주차할 수 있을 거 같습니다.

내부에 카페도 있어서 차 한잔 마시면서 휴식하기도 좋습니다.

펜션 입구로 들어가는 주변에

나무와 풀로 가득해서

냄새도 좋고 공기도 맑아서 너무 좋아요~

펜션으로 들어가는 입구입니다.

들어가 보면 또 이렇게 많은 나무들이 보이네요

펜션 아래에는 백담계곡을 보면서 야영을 할 수 있도록 야영장이 있습니다.

펜션 이용 고객에 한하여 무료로 텐트를 대여해줍니다!.

저녁에는 텐트 앞에서 불멍 때리는 것도 괜찮은 거 같아요.

거리가 일자로 쭈욱 되어 있어서 아침에 일어나서 산책했는데 정말 좋았어요.

앞에 보이는 곳이 바로 백담계곡으로 흐르는 1급수 계곡입니다.

1급수에만 사는 물고기 쉬리가 산다고 하네요.

백담계곡물이 정말 맑았어요.

물이 많이 차가웠지만 놀기에는 좋았네요

조금 밑으로 내려가다 보면은 이렇게다이빙할 수 있는 물의 깊이도 있어요!.

깊이는 2~3m 되는 거 같아요~

가운데만 깊고 양 옆으로는 발이 닿는 깊이라서 안전하게 놀 수 있었어요~

그래도 혹시 모르니 구명조끼와 튜브는 꼭 챙기세요!

재밌게 놀다가 들어오면은

바비큐장을 이용할 수 있어요!.

바비큐에 고기 구워 먹는 건 정말 맛있어요!.

아쉽게도 고기 사진은 못 찍었네요...

먹느라 정신없었어요ㅎ.ㅎ

 

가족, 친구, 커플 여행하기에 충분한 휴식처 인거 같아요!.

추천드립니다!.

여름 계곡 추천-강원도 백담계곡 채움펜션가서 힐링

채움펜션

도로명 : 강원 인제군 북면 미시령로 1344

지번 : 용대리 1669-3

전화번호 : 033-462-6500

 

채움펜션 (ichaewoom.com)

 

채움펜션

내린천래프팅 HanChun Rafting 전국최고의 래프팅코스로 유명한 인제군 내린천의 래프팅이 다른 강들보다 각광을 받는 이유는 맑은 물, 풍부한 수량, 내린천 계곡의 절경, 여러 난이도의 급류 코스

www.ichaewoom.com

 

반응형
< >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