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로고침
 
방명록
 
< > < >
반응형

다가오는 크리스마스를 위해 따듯하게 집에서 즐길 영화 추천드리겠습니다. 가족이나, 연인, 친구와 함께 크리스마스 때 보면 좋은 영화이니 추운 날 집에서 아늑하게 맛있는 먹거리를 즐기면서 즐거운 영화 보시기 바랍니다. 그러면 크리스마스 영화 6편 추천드리겠습니다.

크리스마스 영화 추천

목차

    크리스마스 영화 추천 

    1. 크리스마스로 불리는 소년

    크리스마스 영화 추천

    넷플릭스에서 개봉한 영화로써 평점 9점대 크리스마스에 관한 영화인데요. 겨울 시즌 영화로 무난하게 감상할 수 있는 전체관람가 영화입니다. 동화 같은 판타지 영화를 좋아하신다면 추천드립니다.

    2. 기적

    크리스마스 영화 추천

    평점 8점 이상 영화로써 감동 따듯한 드라마성 영화입니다. 기차역이 없는 마을에서 오직 오갈 수 있는 길은 기찻길밖에 없는 마을이라는 내용으로 슬프면서도 잔잔한 웃음까지 있는 추천드리는 영화입니다.

    3. 러브 액츄얼리

    크리스마스 영화 추천

    관람객 평점 9점, 겨울이면 항상 생각나는 따뜻한 영화인데요.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느낄 수 있는 영화로써 여러 가지의 사랑을 다룬 영화입니다. 2003년에 개봉한 영화인데 2021년도에 다시 한번 개봉하면서 많은 사람들이 보러 갔었는데요. 크리스마스에 꼭 봐야 하는 영화 베스트에 항상 뽑히는 영화입니다.

    3. 어바웃 타임

    크리스마스 영화 추천

    관람객 평점 9점, 2013년도에 개봉한 영화인데도 불구하고 아직까지도 많은 사람들이 찾아서 보는 영화입니다. 모태솔로인 남자 주인공은 성인이 된 날 놀랄만한 가문의 비밀을 듣고 시간을 되돌리는 능력을 갖게 되면서 많은 이야기가 펼쳐지는 로맨스 코미디 영화입니다. 크리스마스 때 연인과 함께 보시길 추천드립니다.

    4. 나 홀로 집에

    크리스마스 영화 추천

    1991년도에 개봉한 영화입니다. 아직까지도 티브이에 영화채널에 보면 특집으로 많이 방송이 되는 영화 중 한편인데요.

    크리스마스 시즌의 말썽꾸러기가 집에 혼자 남게 되면서 도둑들을 골탕 먹이는 범죄, 가족, 코미디 영화입니다. 크리스마스 클래식 영화로 명작 영화 중 한편입니다.

    5. 겨울왕국

    크리스마스 영화 추천

    겨울왕국 1과 겨울왕국 2 관객수 총 2천만 명을 돌파하면서 많은 인기를 끌었는데요. 그만큼 재밌고 감동적인 스토리와 뮤지컬 같은 영화로 많은 수상내역이 있는 작품입니다. 크리스마스 영화로 추천드립니다.

    6. 라라랜드

    크리스마스 영화 추천

    라라 랜드는 재즈 피아니스트와 배우 지망생이 만나 서로의 무대를 만들어가는 내용을 담은 영화입니다. 로맨스 뮤지컬 드라마 영화로 평점이 9점대에 가까운데요. 많은 수상을 하였고 영화에 어울리는 음악까지 완벽해 여운이 남는 영화 중 한편입니다. 크리스마스 영화로 추천드립니다.

    반응형
    < >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